시립도서관
전체선택
통영시립도서관 (4)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꿈이랑도서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3)
작은도서관
전체선택
더팰리스작은도서관
안정작은도서관
달아작은도서관
스마트도서관
전체선택
통영시스마트도서관
어메이징
음식웹툰
Bus
심리에세이
과학
통합검색
전체 (7 )
도서 (7 )
전자책 (0 )
"고객만족"
검색결과
7권
입니다.
출력건수
10
20
30
50
정렬방식
등록일 내림차순
등록일 오름차순
표제 내림차순
표제 오름차순
저자 내림차순
저자 오름차순
발행자 내림차순
발행자 오름차순
발행년 내림차순
발행년 오름차순
적용
전체선택
리스트형
웹진형
도서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 고객의 불만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12가지 방법
저자
자넬 발로, 클라우스 묄러 [공]지음 ; 변봉룡, 남주영 [공]옮김
출판사:
세종서적
발행년:
2012
청구기호:
325.581-8
등록번호:
SM0000053431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고객을 순간에 만족시켜라
저자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출판사:
성림
발행년:
1992
청구기호:
325.04-267
등록번호:
SM0000021764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피부 관리실의
고객만족
을 위한 성공 가이드
저자
권혜영 지음
출판사:
성안당
발행년:
2009
청구기호:
593.2-4
등록번호:
SM0000010222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2인칭 화법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공감력
저자
정지은 옮김 / 히라노 히데노리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발행년:
2009
청구기호:
325.04-80
등록번호:
SM0000007721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우리는 행복 바이러스를 꿈꾼다
저자
엮은이: 행정자치부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발행년:
2006
청구기호:
350.5-행74우
등록번호:
000000026917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도서관 정보센터의
고객만족
경영
저자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 외 공역
출판사:
태일
발행년:
2005
청구기호:
025-헤195도
등록번호:
000000024169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도서
눈치, 재치, 마음치
저자
이태훈 지음
출판사:
무한
발행년:
2001
청구기호:
323.9-이883눈
등록번호:
000000015065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상호대차 :
신청하기
1
페이지 / 총
1
페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