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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검색결과 7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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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도서

    불평하는 고객이 좋은 기업을 만든다 : 고객의 불만을 마케팅에 활용하는 12가지 방법
    저자 자넬 발로, 클라우스 묄러 [공]지음 ; 변봉룡, 남주영 [공]옮김
    • 출판사 세종서적
    • 발행년 2012
    • 청구기호 325.581-8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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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도서

    고객을 순간에 만족시켜라
    저자 얀 칼슨 지음 ; 김영한 옮김
    • 출판사 성림
    • 발행년 1992
    • 청구기호 325.04-267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상호대차 : 신청하기
  3. 도서

    피부 관리실의 고객만족을 위한 성공 가이드
    저자 권혜영 지음
    • 출판사 성안당
    • 발행년 2009
    • 청구기호 593.2-4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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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도서

    (2인칭 화법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공감력
    저자 정지은 옮김 / 히라노 히데노리 지음
    • 출판사 21세기북스
    • 발행년 2009
    • 청구기호 325.04-80
    • 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 자료실 시립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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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도서

    우리는 행복 바이러스를 꿈꾼다
    저자 엮은이: 행정자치부
    • 출판사 한국경제신문 한경BP
    • 발행년 2006
    • 청구기호 350.5-행74우
    •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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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도서

    도서관 정보센터의 고객만족 경영
    저자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 외 공역
    • 출판사 태일
    • 발행년 2005
    • 청구기호 025-헤195도
    •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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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도서

    눈치, 재치, 마음치
    저자 이태훈 지음
    • 출판사 무한
    • 발행년 2001
    • 청구기호 323.9-이883눈
    • 소장기관 통영시립욕지도서관
    • 자료실 욕지 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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