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학습마라톤』은 아이의 진정한 성공을 위해서라면 다시 한 번 생각을 다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교육학과 교수이며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신종호 교수님은 매우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해법을 제시합니다. ‘다시 한 번, 학습을 마라톤이라고 생각해보라’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학습은 마라톤’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수없이 놓쳤던 많은 것들을 다시 제대로 볼 수 있게 됩니다. 학습의 최전선에서 자신의 발전을 위해 뛰고 있는 아이는 마라톤 선수입니다. 그렇다면 부모는 마라톤에서 무슨 역할을 맡아야 할까요? 분명 선수 본인이 될 수는 없습니다. 신종호 교수님은 단호하게 말합니다. ‘페이스메이커(Pacemaker)'이 패러다임의 변화를 통해 우리는 지금까지 ‘학습은 마라톤’이라고 습관적으로 말하던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체계적으로 아이를 도울 수 있게 됩니다.
리더 | 00738p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1870 | |
005 | 20180610114636 | |
007 | ta | |
008 | 150414s2015 ulkacd 000 kor | |
020 | 9788993879728 03370: \13500 | |
023 | CIP2015011230 | |
035 | UB20150115022 | |
040 | 050001 050001 148100 | |
052 | 01 | 378.9 15-41 |
056 | 378.9 26 | |
082 | 01 | 649 223 |
090 | 378.9 104 | |
245 | 00 | 우리 아이 학습 마라톤 : 신종호 교수의 학부모 멘토링 / 신종호 지음 |
260 | 서울 : 즐거운학교 : 테크빌닷컴, 2015 | |
300 | 201 p. : 삽화, 도표, 초상 ; 23 cm | |
650 | 8 | 부모 역할 자녀 교육 부모 자녀 관계 |
653 | 학부모 멘토링 학습 아이 | |
700 | 1 | 신종호 |
950 | 0 | \13500 |
049 | 0 | SM0000069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