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을 ‘놀이’로 가르치는 것은 어떨까? 일방적인 학습이 아닌, 놀이를 통한 수학 교육은 선생님과 아이들 모두에게 수학에 대한 흥미와 성취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61가지 초등 수학 놀이는 교실에서 교사들이 손쉽게 준비할 수 있고 아이들 또한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놀이들이다. 퍼즐, 수학디자인, 종이접기, 게임 등을 통해 아이들은 수학을 즐겁게 탐구하며 배우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리더 | 00667pam a220024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1794 | |
005 | 20220413155312 | |
007 | ta | |
008 | 170222s2017 ulka 000 kor | |
020 | 9788994655567 03370: \21000 | |
023 | CIP2017004993 | |
035 | UB20170066076 | |
040 | 123009 123009 011001 148100 | |
056 | 375.441 26 | |
090 | 375.441 8 | |
245 | 00 | 수학시간에 놀이하자! : 쉽게 가르치고 즐겁게 배우는 수학 수업 / 이강숙 글·사진 |
260 | 서울 : 지식프레임, 2017 | |
300 | 335 p. : 천연색삽화 ; 24 cm | |
650 | 8 | 초등 수학 교육 |
653 | 수학시간 놀이하자 쉽 가르 즐겁 배우 수학 수업 초등교육 수학교육 초등수업 | |
700 | 1 | 이강숙 |
950 | 0 | \21000 |
049 | 0 | SM00000890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