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3.7
도서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를 DIY하라 : 교육과정 설계자이며 최종 실천자인 교사여 : 교사 교육과정을 완성하는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6891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평가를 받던 입장에서 평가를 해야 하는 입장이 된 지 오래다. 교사가 된 후 10년 넘게 수없이 많은 평가를 했지만 여전히 평가는 낯설다. 문제는 나만 그런 게 아니란 거다. … 이 책은 평가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만을 다루고 있다. 교사가 수업을 잘 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평가 상식 정도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지금까지 고민했던 내용을 한곳에 모아 정리한 수준이고, 주변 동료 선생님들도 ‘이 정도는 이해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는 내용을 담았다. 〈작가의 말 중에서〉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84nam a220031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3830
005 20211015093623
007 ta
008 211006s2021 jbka 000 kor
020 9791164408108 03370: \14000
035 (050001)KMO202108383 UB20210273885
040 050001 050001 011001 148100
052 01 373.7 21-11
056 373.7 26
090 373.7 4
245 20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를 DIY하라: 교육과정 설계자이며 최종 실천자인 교사여: 교사 교육과정을 완성하는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 김현우 지음
260 군산 : Haum(하움출판사), 2021
300 149 p. : 삽화 ; 23 cm
500 DIY는 "Do It Yourself"의 약어임
504 참고문헌 수록
650 8 교육 과정 교육 평가 과정 중심 수행 평가
653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DIY하라 교육과정 설계자 최종 실천자 교사 수행평가
700 1 김현우
950 0 \14000
049 0 SM0000086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