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를 받던 입장에서 평가를 해야 하는 입장이 된 지 오래다. 교사가 된 후 10년 넘게 수없이 많은 평가를 했지만 여전히 평가는 낯설다. 문제는 나만 그런 게 아니란 거다. … 이 책은 평가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만을 다루고 있다. 교사가 수업을 잘 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평가 상식 정도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지금까지 고민했던 내용을 한곳에 모아 정리한 수준이고, 주변 동료 선생님들도 ‘이 정도는 이해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는 내용을 담았다. 〈작가의 말 중에서〉
리더 | 00884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3830 | |
005 | 20211015093623 | |
007 | ta | |
008 | 211006s2021 jbka 000 kor | |
020 | 9791164408108 03370: \14000 | |
035 | (050001)KMO202108383 UB20210273885 | |
040 | 050001 050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3.7 21-11 |
056 | 373.7 26 | |
090 | 373.7 4 | |
245 | 20 |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를 DIY하라: 교육과정 설계자이며 최종 실천자인 교사여: 교사 교육과정을 완성하는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 김현우 지음 |
260 | 군산 : Haum(하움출판사), 2021 | |
300 | 149 p. : 삽화 ; 23 cm | |
500 | DIY는 "Do It Yourself"의 약어임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교육 과정 교육 평가 과정 중심 수행 평가 |
653 | 교사별 과정 중심 평가 DIY하라 교육과정 설계자 최종 실천자 교사 수행평가 | |
700 | 1 | 김현우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00868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