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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기획자의 생각식당 : 생각으로 돈을 버는 기획자의 발상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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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0000086167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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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일상에서 어떻게 유니크한 발상을 할까? 생각으로 돈을 버는 기획자의 발상법 생각에 값을 매길 수 있을까? 기획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했을 법한 고민이다. 그 물음에 답하는 이 책은, 오랫동안 문화마케팅과 기획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일해온 저자가 지난 10년 동안 통찰력을 공부하면서 만난 여러 스승과의 대화와 그 밖에 보고 듣고 겪은 많은 것들을 취합하여 저자만의 생각법을 만들고 훈련한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기획이 필요한 분야는 지천이지만, 사물을 훤히 꿰뚫어 보고 거기서 탁월한 아이디어를 획득하는 능력은 그냥 생기는 게 아니다. 그것은 오랜 훈련을 통해 습득되는 것으로, 이 책에는 앞서가는 기획자들의 발상법을 소개하는 동시에 국내외 유명인사들의 생각법까지 두루 소개하고 있어 기획이라는 난제가 성큼 다가오는 깨달음을 얻는다. 생각은 누구나 하지만 멋진 아이디어는 아무나 낼 수 없다 오랜 경험이 녹아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기획 식당 생각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돈이 되는 멋진 생각은 아무나 할 수 없다. 국내 대기업을 중심으로 14년 동안 연인원 30만 명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온 저자가 최고급 레스토랑의 멋진 식단처럼 차려놓은 생각법의 메뉴들을 따라가다 보면 어떻게 해야 평범한 일상에서 돈이 되는 유니크한 발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를 명료하게 배울 수 있다. 이 책에 소개된 생각의 메뉴는 단출하게 5가지로만 준비했다. 컨셉 브런치, 통찰력 라테, 경영의 양식, 습관의 참맛, 그리고 이름 미식회가 그것이다. 기획 분야를 종횡으로 누비며 숱한 성공과 실패로 단련된 근육으로 제공하는 저자의 기획론 밥상은 공허한 이론의 나열이 아니라 실제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생각법이기에 더 쉽고, 재미있고, 유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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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00 기획자의 생각식당 : 생각으로 돈을 버는 기획자의 발상법 / 김우정 지음
260 서울 : 홍익출판 미디어그룹, 2021
300 199 p. ; 21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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