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차 교육 과정 18종 문학 교과서에 실린 시 작품을 모두 분석하여 완벽한 심화 학습 및 내신, 수능에 대비하도록 하였다. 시의 원활한 이해를 위해 작품들을 시대순, 작가순으로 배열하였고 작품 이해에 필요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품의 이해와 감상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어려운 어휘의 의미 풀이 및 시구 풀이를 상세하게 제시하였다. 작품의 중점적 성격을 파악하고 작품 전체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수능 및 논술·구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작품 또는 작가와 연관된 주요 학습...
리더 | 00644nam 2200229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2729 | |
005 | 20210510144252 | |
008 | 060609s2004 ulka 000 kor | |
020 | 1 | 8985431935 43810: |
040 | 148038 148038 148100 | |
056 | 811.6082 24 | |
090 | 811.6082 2 4 | |
100 | 1 | 김혜니 |
245 | 10 | 꼭 읽어야 할 시 369: 1960 ~ 1990년대 시. 4/ 김혜니; 우대식; 김진희 |
246 | 1 | 표제관련정보: 제7차 18종 문학교과서 수록 전작품 / 1960~1990년대 시 |
260 | 서울: 타임기획, 2004 | |
300 | 264p.: 삽도; 23cm | |
653 | 시 한국시 한국시해설 한국시분석 수능 논술 구술고사 | |
700 | 1 | 우대식, 공편 김진희, 공편 |
950 | 0 | \9800 |
049 | 0 | SM0000085566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