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모임 및 독서 교육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저자들의 독서 토론 논제 만들기 노하우를 한데 모았다. 독서 토론 논제를 만들기 위해서는 책을 읽고 토론할 거리를 정리한 뒤, 책의 발췌문을 토대로 논제문을 써야 한다. 독서하는 힘은 물론, 생각하는 힘, 질문하는 힘, 정리하는 힘, 글 쓰는 힘, 심지어 말하는 힘까지 필요한 셈이다. 홀로 읽고 질문하는 독서법, 독서 모임을 위한 논제 발제법, 아이들과 논제로 대화하는 법 등 『질문하는 독서의 힘』에 담긴 친절한 설명과 논제 예시 자료를 살피다 보면, 이러한 힘들은 물론 세상과 소통하는 힘까지 세진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리더 | 00687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3552 | |
005 | 20200722165737 | |
008 | 200704s2020 ulkad b 000 kor | |
020 | 9791190812030 03800: \17000 | |
035 | (128057)KMO202001648 UB20200427533 | |
040 | 128057 128057 148238 | |
056 | 802.53 26 | |
090 | 802.53 김38질 | |
245 | 00 | 질문하는 독서의 힘 : 토론을 위한 논제 만들기/ 김민영; 권선영; 윤석윤; 장정윤 |
260 | 서울: 북바이북, 2020 | |
300 | 308 p. : 천연삽화, 도표; 21 cm | |
650 | 8 | 토론 학습 |
653 | 질문하 독 힘 토론 논제 만들기 | |
700 | 1 | 권선영 윤석윤 장정윤 김민영 |
950 | 0 | \17000 |
049 | 0 | HM0000063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