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81
도서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3386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057pam a2200373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3361
005 20200618114207
007 ta
008 200129s2020 ulkad 000 kor
020 9788993178906 03320: \18500
023 CIP2020003719
035 (111005)KMO202000429 UB20200063731
040 111005 111005 011001 148238
041 1 kor eng
052 01 325.581 20-5
056 325.581 26
082 01 658.8342 223
090 325.581 바27무
245 00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 지은이: 필 바든 ; 옮긴이: 이현주
246 19 Decoded : the science behind why we buy
260 서울 : 사이, 2020
300 327 p. : 천연색삽화, 도표 ; 23 cm
500 원저자명: Phil Barden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소비 심리 마케팅 뇌과학
653 무엇 놓친 걸까 사람 심리 집착 뇌과학 따위 무시할 마케팅 놓 것들
700 1 Barden, Phil, 1965- 이현주
900 10 바든, 필, 1965-
950 0 \18500
049 0 HM0000063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