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세계 관광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도서! 한국관광공사가 해외지사 주재원들과 함께 2020년 관광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모아 한 책으로 엮었다. 해외에서 새로운 모험을 하고싶은 이들에게는 신선하고 따끈따끈한 여행 팁을, 국내의 많은 관광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관광 사업 아이디어와 최신 관광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리더 | 00838p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2000329 | |
005 | 20200527104641 | |
007 | ta | |
008 | 200221s2020 ulka 000 kor | |
020 | 9791170360308 03980: \13000 | |
023 | CIP2020007699 | |
035 | UB20200129780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52 | 01 | 326.393 20-5 |
056 | 326.393 26 | |
082 | 01 | 338.4791 223 |
090 | 326.393 한16뜨 | |
245 | 00 | 뜨는 관광에는 이유가 있다 : 세계 관광 트렌드 인사이트 2020 / 한국관광공사 지음 |
260 | 서울 : Pushkin House(뿌쉬낀하우스), 2020 | |
300 | 259 p. : 천연색삽화 ; 21 cm | |
650 | 8 | 관광 산업 관광 상품 관광 전략 |
653 | 뜨 관광 이유 있 세계 트렌드 인사이트 2020 | |
710 | 한국관광공사 | |
910 | 0 | Korea Tourism Organization KTO |
950 | 0 | \13000 |
049 | 0 | 000000049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