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75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2024 | |
005 | 20200422150856 | |
007 | ta | |
008 | 170710s2017 ulkad 000 kor | |
020 | 9788968487880 93000: \23000 | |
035 | (123006)KMO201706398 UB20170217398 | |
040 | 123006 123006 011001 148100 | |
056 | 325.512 26 | |
090 | 325.512 4 | |
245 | 20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 배성환 지음 |
260 | 서울 : 한빛미디어, 2017 | |
300 | 372 p. : 천연색삽화, 도표 ; 23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 |
504 | 참고문헌: p. 369-372 | |
650 | 8 | 고객 관리 |
653 | 처음 배우 서비스 디자인 씽킹 SERVICE DESIGN THINKING | |
700 | 1 | 배성환 |
950 | 0 | \23000 |
049 | 0 | SM00000798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