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 저자사항 조 히피,
  • 발행사항 부산 : UX Review(유엑스리뷰), 2019
  • 형태사항 513 p. : 삽화 ; 22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Joe Heapy, Oliver King, James Samperi 감수자: 현호영
  • ISBN 9791188314119
  • 주제어/키워드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고객 중심 혁신서비스 씽킹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79892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130nam a2200385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2021
005 20200422150201
007 ta
008 190314s2019 bnka 000 kor
020 9791188314119 93320: \26000
035 UB20190054030
040 011001 011001 011001 148100
041 1 kor eng
056 325.5 26
090 325.5 79
245 00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지음 ; 김수미 옮김
246 19 Customer-driven transformation : how being design-led helps companies get the right services to market
260 부산 : UX Review(유엑스리뷰), 2019
300 513 p. : 삽화 ; 22 cm
500 원저자명: Joe Heapy, Oliver King, James Samperi 감수자: 현호영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서비스(산업) 마케팅 디자인
653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고객 중심 혁신서비스 씽킹
700 1 King, Oliver Samperi, James Heapy, Joe 김수미
900 10 삼페리, 제임스 히피, 조 킹, 올리버
950 0 \26000
049 0 SM0000079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