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 년 동안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회사를 거치며 현대카드, JTBC, SK텔레콤 T, 하이트진로 등 국내외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작업을 직접 진행해 온 저자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례와 브랜드를 이용한 소비자와의 소통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하고 있다. 실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포괄적으로 구성해 온 저자의 경험을 통해 실무적인 팁 등을 알 수 있고, 기업 입장에서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시각화.언어화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고 만지고 실제로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좋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의 장점만 부각하는 것이 아니라, 각 브랜드의 단점과 잘못된 예들도 함께 살펴볼 수 있으며,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한 실무자의 시각으로 하나의 프로젝트를 깊이 있게 살펴볼 수도 있다. 단순히 로고나 제품 디자인이 아닌, 공간을 뛰어넘는 장소로 이어지는 포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념을 생각해 볼 수 있으며, 좋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서는 단순히 디자인뿐만 아니라 많은 경험과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한다.
리더 | 00857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904015 | |
005 | 20191109162540 | |
007 | ta | |
008 | 171130s2017 ulka 001 kor | |
020 | 9791160501667 03600: \26000 | |
035 | (141079)KMO201705132 UB20170124406 | |
040 | 141079 141079 011001 148238 | |
052 | 01 | 325.571 17-34 |
056 | 325.571 26 | |
082 | 01 | 658.827 223 |
090 | 325.571 차73브 | |
245 | 00 | 브랜드 아이덴티티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Brand identity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 차재국 지음 |
260 | 서울 : 길벗, 2017 | |
300 | 384 p. : 천연색삽화 ; 23 cm | |
500 | 색인수록 | |
650 | 8 |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653 | 브랜드 아이덴티티 좋 보이 것 비밀 BRAND IDENTITY KEY MAKE EVERYTHING LOOK BETTER | |
700 | 1 | 차재국 |
950 | 0 | \26000 |
049 | 0 | HM00000590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