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5893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59n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903853
005 20190921151514
007 ta
008 180618s2018 ulkacd 000 kor
012 KMO201828021
020 9791196372101 03320: \16000
035 (011001)KMO201828021 UB20180200981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325.5 18-54
056 325.5 26
082 01 658.8 223
090 325.5 강38변
245 00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 강민호
260 서울 : 턴어라운드, 2018
300 260 p. : 천연색삽화, 도표, 초상 ; 21 cm
650 8 마케팅
653 변하 것 변하지 않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BACK BASIC
700 1 강민호
950 0 \16000
049 0 HM0000058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