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고 복잡하기만 했던 과학 원리를 만화로 재미있게 익힐 수 있다. 과학 핵심 정보가 시각화되어 있어 정보를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수학, 역사,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과 연계된 공통의 주제를 통해 지식의 폭을 넓힌다. 라이브 과학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3D·2D 애니메이션, 과학 동영상 등을 만화와 함께 즐기고, 재미있는 과학 게임으로 지식을 확인할 수 있다. 17권에서는 그래핀, 탄소나노튜브, 폴리케톤 등 다양한 신소재로 제작한 웨어러블이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어떤 역할을 담당할지 예측할 수 있다.
리더 | 00806nam a2200301 k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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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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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6 | 408 26 | |
090 | 408 라68천 17 | |
245 | 00 | LIVE 과학: 첨단과학. 17, 웨어러블과 신소재/ 권용찬 글; 임해봉 그림 |
260 | 서울: 천재교육, 2018 | |
300 | 199 p.: 전부삽화; 27 cm | |
440 | 00 | LIVE 과학 첨단과학; 017 |
500 | 감수: 유정수 표제관련정보:새 교육 과정에 따른 학습 만화 | |
521 | 아동용 | |
653 | 첨단과학 웨어러블 신소재 LIVE 과학 라이브 | |
700 | 1 | 권용찬 임해봉 |
940 | 0 | 라이브 과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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