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당신의 미래를 책임지지 않는다 내 몸값을 올릴 사람은 오직 나뿐이다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진 시대, 입사만 하면 정년퇴직을 할 때까지 안정적인 자리를 보장받던 시절은 이제 끝났다. 직장인들은 이제 더 이상 회사에 자신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 회사가 직원의 커리어를 지켜주지 않는다면, 직원들도 더 이상 회사에 충성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대신 직장인들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또 하나의 새로운 과제를 풀어내야 한다. 스스로 몸값을 올려 어떤 고용 환경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응해야 한다는 것. 이제는 ‘직장’보다는 ‘직무’를 통해 단계적으로 몸값을 올려나가야 한다. 자신의 몸값을 높이며 승진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이 갈수록 늘고 있는 이유다.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의 저자 나가이 다카히사는 직장인들은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챙겨야 한다고 말한다. 내가 나를 챙기지 않으면 아무도 나의 가치를 알아주지도 않고 챙겨주지도 않는다.
리더 | 01043nam a220037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3786 | |
005 | 20181019143112 | |
007 | ta | |
008 | 180828s2018 ulkad 000 kor | |
020 | 9788901226040 03320: \14000 | |
035 | (111031)KMO201804741 UB20180285248 | |
040 | 111031 111031 011001 148100 | |
041 | 1 | kor jpn |
052 | 01 | 325.211 18-284 |
056 | 325.211 26 | |
082 | 01 | 650.1 223 |
090 | 325.211 310 | |
245 | 00 |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 더 효율적이고 더 특별하게 가치를 끌어올리는 기술 / 나가이 다카히사 지음 ; 노경아 옮김 |
246 | 19 | 「あなた」という商品を高く売る方法 : キャリア戦略をマーケティングから考える |
260 | 서울 : 갤리온 : 웅진씽크빅, 2018 | |
300 | 215 p. : 삽화, 도표 ; 21 cm | |
500 | 원저자명: 永井孝尚 갤리온은 웅진씽크빅 단행본사업본부의 임프린트임 | |
504 | 참고문헌: p. 215 | |
546 | 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자기 계발 성공법 |
653 | 나 상품 비싸 파 방법 효율적 특별하 가치 끌어올리 기술 | |
700 | 1 | 나가이 다카히사 노경아 |
900 | 10 | 영정효상, 永井孝尙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007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