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은 외향적이고 활달하며 사교적인 사람들만 잘 하는 것이라는 인식을 바꿔주는 책! 비즈니스의 처음과 끝은 영업인 시대, 어떤 직종이나 직업을 가지더라도 영업의 기본기를 갖춰야 산다. 영업으로 시작해 다국적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된 신동민 박사는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를 통해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결을 말한다. ‘내성적인 성격’의 저자는 처음 영업을 시작했을 때 과연 영업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한다. 당시는 물론 지금까지 영업은 외향적이고 활달하며 사교적인 사람들만 잘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이다. 그러나 실제 영업현장에서는 다르다. 오히려 내성적인 영업자들이 탁월한 성과를 만드는 경우가 많다. 저자 역시 처음 단점이라고 여겼던 자신의 성격이 오히려 더 강점으로 작용했다고 말한다. 처음 첫 발을 내딛기는 어려웠지만, 마음으로 경청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
리더 | 00623nam a220022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0451 | |
005 | 20180323103815 | |
008 | 180205s2018 ulk 000a kor | |
020 | 9791195883974 03320: \16000 | |
035 | (111016)KMO201800170 UB20180019675 | |
040 | 111016 111016 148100 | |
056 | 325.5 25 | |
090 | 325.5 62 | |
245 | 00 |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 신동민 지음 |
260 | 서울 : 시그니처, 2018 | |
300 | 311 p. ; 22 cm | |
653 | 내성적 영업자 영업기술 | |
700 | 1 | 신동민 |
740 | 2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
950 | 0 | \16000 |
049 | 0 | SM00000676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