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3탄으로 저자가 수업 지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겪었던 많은 경험담과 창의적 수업혁신을 위한 노하우를 담고 있다. ‘1부 수업에 스며드는 휴머니즘 수업’, ‘2부 삶에 스며드는 창의성 수업’, ‘3부 삶을 읽어내는 인지과학’ 이렇게 3부로 구성되어 있다.
리더 | 00839p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0212 | |
005 | 20180207113636 | |
007 | ta | |
008 | 171201s2017 ulka 000 kor | |
020 | 9791188378326(3) 13370: \10000 | |
023 | CIP2017032430 | |
035 | UB20170380654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3 18-1 |
056 | 373 26 | |
082 | 01 | 371.3 223 |
090 | 372 14 3 | |
245 | 00 | 빛깔이 있는 수업 만들기 : 수업지수를 높이는 수업디자인 이야기 / 안수경 지음 |
260 | 서울 : 북트리, 2017 | |
300 | 195 p. : 삽화 ; 23 cm | |
490 | 10 |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 3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학교 수업 공교육 |
653 | 빛깔 있 수업 만들기 수업지수 높이 수업디자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 |
700 | 1 | 안수경 |
830 | 0 |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 3 |
950 | 0 | \10000 (기증) |
049 | 0 | SM0000067436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