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공간 혁신 1권.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2탄으로 학생들이 학교라는 공간에서 어떻게 하면 주체적인 삶의 주인으로 살아가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지에 대해 선생님들이 생각하고 실천한 다양한 지식과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리더 | 00831p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800211 | |
005 | 20180207113701 | |
007 | ta | |
008 | 171201s2017 ulka 000 kor | |
020 | 9791188378319 13370: \10000 | |
023 | CIP2017032428 | |
035 | UB20170380655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2.1 18-1 |
056 | 372.1 26 | |
082 | 01 | 371.6 223 |
090 | 372 14 2 | |
245 | 00 | 왜 학교 공간인가 : 학교 공간 혁신1 / 어룡초등학교 교직원 지음 |
260 | 서울 : 북트리, 2017 | |
300 | 191 p. : 천연색삽화 ; 23 cm | |
490 | 10 |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 2 |
504 | 참고문헌 수록 | |
650 | 8 | 학교 시설 공교육 |
653 | 학교 공간인 공간 혁신1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 |
710 | 어룡초등학교. 교직원 | |
830 | 0 |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사저자 발굴 시리즈 ; 2 |
950 | 0 | \10000 (기증) |
049 | 0 | SM0000067435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