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031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4028 | |
005 | 20170827162836 | |
007 | ta | |
008 | 160511s2016 ulkad 001 kor | |
012 | KMO201622323 | |
020 | 9788997937417 93320: \24000 | |
035 | (011001)KMO201622323 UB20160088131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31.65 16-29 |
056 | 331.65 26 | |
082 | 01 | 302.23 223 |
090 | 331.65 3 | |
245 | 00 | 광고로 보는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소비문화사 = A history of consumption culture of media technology in advertisements and commercials / 김병희 |
260 | 서울 : 서울경제경영, 2016 | |
300 | 395 p. : 삽화, 도표 ; 25 cm | |
504 | 참고문헌(p. 381-391)과 색인수록 | |
536 | 2011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인문저술지원사업 연구비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 결과임(NRF-812-2011-1-B00126) | |
650 | 8 | 매체 소비 문화 |
653 | 광고 보 미디어 테크놀로지 소비문화사 HISTORY CONSUMPTION CULTURE MEDIA TECHNOLOGY ADVERTISEMENTS COMMERCIALS | |
700 | 1 | 김병희 |
950 | 0 | \24000 |
049 | 0 | SM00000643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