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디자이너로서 SK플래닛의 지원을 받아 세계적인 디자인스쿨인 IIT디자인대학원에서 혁신 석사학위를 받으며, 자기 혁신을 위해 꾸준히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는 저자는 어떻게 자신의 콘셉트를 정립할 것인지를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한 줄 콘셉트’의 개념을 만들어냈다. 자기 일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한 줄 콘셉트를 정립한 후에 꿈을 향해 달려가게 된 원동력을 얻게 되었다고 하나같이 말한다. SK그룹에서 15년간 직장인으로 일해오면서 50명의 혁신 고수들을 만나온 저자는 조직의 혁신과 개인의 혁신이 크게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조직 내에서 활용해왔던 이노베이션 방법론을 50명의 혁신 고수들에게 대입해 ‘한 줄 콘셉트’를 이끌어내는 9가지 인사이트를 발견했다. 리프레임, 대시, 협신, 자극, 콘텐츠, 여백, 피드백, 결핍, 드리밍 등 9가지 인사이트를 체크하고 정리하다보면 어느 새 자신만의 콘셉트를 만들어 실제 생활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평범한 직장인들이 마음속으로 늘 꿈꾸는 변화와 성장을 자신의 삶 속에서 실제로 경험하고 스스로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더 | 00694nam 220020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000760 | |
005 | 20151222204855 | |
008 | 151222s2014 ulk 000a kor | |
020 | 9788935210206 \17500 | |
040 | 748068 748068 | |
049 | 0 | LS0000000765 |
056 | 325.04 25 | |
090 | 325.04 김83ㄷ | |
100 | 1 | 김철수 지음, |
245 | 00 | 당신의 한 줄은 무엇입니까 : 버리고 집중해서 최고가 되는 자기 정의법/ 김철수 지음; |
260 | 청림출판, 2014 | |
300 | 274 p. : 삽화 ; 21 cm | |
700 | 1 | 김철수 지음 |
950 | 0 | \17500 |
653 | 당신 당신의 되 무엇 자기 정의법 줄 집중 최고 최고가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