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3.25
도서 (재미와 게임으로 빚어낸) 신나는 프로젝트학습
  • 저자사항 정준환 저
  • 발행사항 서울 : 상상채널, 2015
  • 형태사항 440 p. : 삽화 ; 23 cm
  • 일반노트 표제관련정보: Serious fun! serious play! gamification PBL을 통해 재미기반학습 구현하기
  • ISBN 9788996952664
  • 주제어/키워드 재미 게임 빚어낸 신나 프로젝트학습 잼공 PROJECT LEARNING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59258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신나는 프로젝트학습] PBL을 통해 재미기반 학습을 안내해주는 책이다. 초등학교에 갓 입학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벌였던 교실 속 작은이야기들을 비롯해 가정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했던 박물관수업, 그리고 대학에서의 첫 프로젝트학습 등에 이르기까지 미숙한 초보시절의 프로젝트학습 도전기가 담겨 있다. 7년 동안(2005년-2011년) 프로젝트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이 들려주고자 한 재미가 무엇인지 그들의 시각이 담긴 글을 통해 보여준다. 프로젝트학습이 재미에 조건화된 환경을 갖추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재미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이해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분야를 출발점으로 삼고 있는 관련 이론을 소개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76p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4497
005 20161119105525
007 ta
008 150723s2015 ulka 001 kor
020 9788996952664 13000: \17800
023 CIP2015014358
035 UB20150138651
040 050001 050001 148100
052 01 373.25 15-2
056 373.25 26
090 373.25 3
245 20 (재미와 게임으로 빚어낸) 신나는 프로젝트학습 / 정준환 저
260 서울 : 상상채널, 2015
300 440 p. : 삽화 ; 23 cm
490 10 잼공 project learning series ; 02
500 표제관련정보: Serious fun! serious play! gamification PBL을 통해 재미기반학습 구현하기
504 참고문헌(p. 427-433)과 색인수록
650 8 학습법
653 재미 게임 빚어낸 신나 프로젝트학습 잼공 PROJECT LEARNING
700 1 정준환
830 0 잼공 project learning series ; 02
950 0 \17800
049 0 SM0000059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