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프로젝트학습] PBL을 통해 재미기반 학습을 안내해주는 책이다. 초등학교에 갓 입학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벌였던 교실 속 작은이야기들을 비롯해 가정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했던 박물관수업, 그리고 대학에서의 첫 프로젝트학습 등에 이르기까지 미숙한 초보시절의 프로젝트학습 도전기가 담겨 있다. 7년 동안(2005년-2011년) 프로젝트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이 들려주고자 한 재미가 무엇인지 그들의 시각이 담긴 글을 통해 보여준다. 프로젝트학습이 재미에 조건화된 환경을 갖추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재미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이해를 돕기 위해 각기 다른 분야를 출발점으로 삼고 있는 관련 이론을 소개했다.
리더 | 00876p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4497 | |
005 | 20161119105525 | |
007 | ta | |
008 | 150723s2015 ulka 001 kor | |
020 | 9788996952664 13000: \17800 | |
023 | CIP2015014358 | |
035 | UB20150138651 | |
040 | 050001 050001 148100 | |
052 | 01 | 373.25 15-2 |
056 | 373.25 26 | |
090 | 373.25 3 | |
245 | 20 | (재미와 게임으로 빚어낸) 신나는 프로젝트학습 / 정준환 저 |
260 | 서울 : 상상채널, 2015 | |
300 | 440 p. : 삽화 ; 23 cm | |
490 | 10 | 잼공 project learning series ; 02 |
500 | 표제관련정보: Serious fun! serious play! gamification PBL을 통해 재미기반학습 구현하기 | |
504 | 참고문헌(p. 427-433)과 색인수록 | |
650 | 8 | 학습법 |
653 | 재미 게임 빚어낸 신나 프로젝트학습 잼공 PROJECT LEARNING | |
700 | 1 | 정준환 |
830 | 0 | 잼공 project learning series ; 02 |
950 | 0 | \17800 |
049 | 0 | SM00000592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