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책을 혼자 읽기 시작하는 어린이를 위한 Magic Reader 시리즈 1. 각 단계별 수준에 맞는 단어와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2. 혼자 읽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따라읽기 녹음방식을 채택했습니다. 3. New TOEIC, iBT TOEFL에 등장하는 미국식, 영국식 발음을 따로 녹음했습니다. 4. 다수의 창작 동화 작가와 삽화가가 참여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습니다. 5. 스토리가 끝나면 뒷부분에 exercise와 glossary를 수록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6. RTS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활용방법 1. 스토리 듣기 : 단어나 문장의 뜻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해도, 이야기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오디오의 CD를 듣습니다. 2. 스토리 따라 읽기 : CD의 '따라 읽기' Track을 큰 소리로 따라 읽으면서 발음 연습과 문장을 암기하는 연습을 합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원어민의 발음과 비슷해져 점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깁니다. 3. 스토리를 Chapter 별로 나누어서 듣기 : 스토리를 Chapter 별로 나누어 들으며, 각 Chapter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4. Activity 문제 풀기 : 스토리의 내용을 충분히 이해했으면 Exercise를 풀면서 확인합니다. 5. 이야기 속 단어를 선별해 영문 해설과 함께 별도로 실었습니다.
리더 | 00809nam 2200265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3304 | |
005 | 20160823165956 | |
008 | 090609s2016 at a j 000a eng | |
020 | 9788981276355(4) 18740: \3600 | |
035 | (148035)KJU200901433 UB20090110397 | |
040 | 148035 148035 148238 | |
056 | 747 24 | |
090 | 747 캐85M 4 | |
100 | 1 | Caraher, Meg |
245 | 10 | (Magic Reader)The trouble with samson. 4/ Meg Caraher Chris Lynch |
260 | Australia: Longman: WorldCom, 2016 | |
300 | 41 p.: 삽화; 21 cm+ CD 1매 | |
440 | 00 | Magic Reader. Grade 1, Humor; 4 |
500 | Grade 1:500 words | |
521 | 아동용 | |
653 | trouble samson MAGIC READER HUMOR 매직리더 | |
700 | 1 | Chris Lynch |
950 | 0 | \3600 |
049 | 0 | HM0000040606 4 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