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001nam a220033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0708 | |
005 | 20160326174800 | |
008 | 160310s2016 ulk 000 kor | |
020 | 9791185992136 13370: \16500 | |
035 | (144016)KMO201601184 UB20160040227 | |
040 | 144016 144016 148238 | |
041 | 1 | kor eng |
056 | 373 24 | |
090 | 373 라52학 | |
245 | 10 | (친절하며 단호한 교사를 위한) 학급긍정훈육법:, 활동편/ 테레사 라살라; 조디 맥비티; 수잔 스미사 지음; 김성환 옮김 |
246 | 19 | Positive discipline in the classroom(Teacher's Guide Activities Students) |
260 | 서울: 에듀니티, 2016 | |
300 | 315 p.; 23 cm | |
500 | 아들러 철학에 기반을 둔 'PDC'의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활동을 통한 행복하고 민주적인 학급과 학교 만들기 원저자명: Glenn, H. Stephen 원저자명: Lott, Lynn 원저자명: Nelson, Jane | |
504 | 참고문헌: p.295-299 | |
653 | 학급긍정훈육법 친절 단호 교사 비법 | |
700 | 1 | 라살라, 테레사 맥비티, 조디 스미사, 수잔 김성환 |
950 | 0 | \16500 |
049 | 0 | HM0000038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