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히트 상품을 창조한 위대한 전략, 95% 법칙! 『95% 법칙』은 광고기획자이나 브랜드 전문가인 더글라스 밴 프랫이 무의식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비법을 밝힌 책이다. 뇌과학의 최신 연구성과를 토대로 한 뉴로마케팅의 겉과 속을 하나하나 파헤쳐 들어간다.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독특한 마케팅 기법으로 세계적 히트 상품을 브랜딩하고 있는 현장 전문가 답게 더글라스는 풍부한 경험과 깊이 있는 사례 분석을 제공해 준다. 이 책은 소비자도 모르는 쇼핑 행태를 무의식의 메커니즘으로 분석해 소비자는 물론 마케팅 종사자에게 ‘쇼퍼홀릭’에 관한 새로운 영감을 불러 일으킨다. 인간의 본성을 살펴본 토대 위에서 2부는 쇼핑 버튼을 누르게 하는 뉴로마케팅의 7가지 핵심 비법을 실감나게 풀어나간다. 우리 생활에서 만나는 세계적 히트 상품의 사례를 듣다 보면 마케팅의 오묘한 작동원리를 이해하게 된다.
리더 | 00962p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0220 | |
005 | 20160118172452 | |
008 | 150514s2015 ulka 000 kor | |
020 | 9788998266134 13320: \18000 | |
023 | CIP2015008235 | |
035 | UB20150098402 | |
040 | 148100 148100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15-11 |
056 | 325.581 26 | |
090 | 325.581 밴897구 | |
245 | 20 |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하는) 95% 법칙 / 더글라스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246 | 19 | Unconscious branding : how neuroscience can empower (and inspire) marketing |
260 | 서울 : 엑스오북스, 2015 | |
300 | 384 p. : 삽화 ; 23 cm | |
500 | 원저자명: Douglas Van Praet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소비 심리 소비자 행동 |
653 | 세상 모 지갑 열게하 95 법칙 구십오퍼센트 | |
700 | 1 | Van Praet, Douglas 권혜숙 |
900 | 10 | 밴 프랫, 더글라스 |
940 | 구십오퍼센트 법칙 | |
950 | 0 | \18000 기증 |
049 | 0 | HM00000376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