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81p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5237 | |
005 | 20140818132808 | |
007 | ta | |
008 | 130704s2013 ggka 001 kor | |
020 | 9788925407128 93370: \15000 | |
023 | CIP2013011020 | |
035 | UB20130256667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52 | 01 | 375.1 13-270 |
056 | 375.1 25 | |
090 | 375.1 서93유 | |
245 | 20 | (질적 연구 방법에 의한)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scaffolding) 이해하기 / 서향희 저 |
246 | 30 | 유아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이해하기 |
260 | 파주 : 교육과학사, 2013 | |
300 | 294 p. : 삽화 ; 25 cm | |
500 | 권말부록: 참여관찰 전사본 ; 해치(Hatch, 2002)의 귀납적 자료 분석의 예 ; 교사의 정서적 스캐폴딩 발생 맥락 의미추출의 분석범주 | |
504 | 참고문헌(p. 259-272)과 색인수록 | |
650 | 8 | 유아 교육 유아 교사 |
653 | 질적 방법 유아교사 정서적 스캐폴딩 SCAFFOLDING 이해하기 | |
700 | 1 | 서향희 |
950 | 0 | \15000 기증 |
049 | 0 | HM000003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