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저자사항 이징호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 형태사항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 일반노트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ISBN 9788968660122
  • 주제어/키워드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4801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이다.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S­R paradigm)을 전하고 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31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403959
005 20140808171303
007 ta
008 130704s2013 ulkad 001 kor
012 KMO201332161
020 9788968660122 93320: \18000
035 (011001)KMO201332161 UB20130241963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5.5 13-62
056 325.5 25
090 325.5 33
245 00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이징호 지음
260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300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500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650 8 마케팅 전략
653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700 1 이징호
950 0 \18000
049 0 SM000004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