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31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3959 | |
005 | 20140808171303 | |
007 | ta | |
008 | 130704s2013 ulkad 001 kor | |
012 | KMO201332161 | |
020 | 9788968660122 93320: \18000 | |
035 | (011001)KMO201332161 UB20130241963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 13-62 |
056 | 325.5 25 | |
090 | 325.5 33 | |
245 | 00 |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이징호 지음 |
260 |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 |
300 |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 |
500 |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
650 | 8 | 마케팅 전략 |
653 |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
700 | 1 | 이징호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48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