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48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0140 | |
005 | 20130117131526 | |
007 | ta | |
008 | 120330s2012 ggkad 000 kor | |
012 | KMO201210203 | |
020 | 9788956661605 03320: \15000 | |
035 | (011001)KMO201210203 UB20120046236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55 12-16 |
056 | 325.555 25 | |
082 | 01 | 658.872 221 |
090 | 325.55 3 | |
245 | 20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서 / 김준, 김정곤 지음 |
246 | 14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260 | 고양 : 정일, 2012 | |
300 | 267 p. : 삽화, 도표 ; 23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소셜을 지배하는 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 |
650 | 8 | 인터넷 마케팅 |
653 | 최소비용 최대효과 가져오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 |
700 | 1 | 김준 김정곤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38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