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55
도서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8426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빅데이터와 SNS 시대, 당신이 가진 경쟁 전략은 무엇인가?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은 빅데이터,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분석, 사용자 경험에 대한 가장 기초적인 이해에서 시작해,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흐름과 그에 걸맞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의 통찰력까지 폭 넓은 시각에서 설명한다. 특히, 오늘날 여러 곳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소셜(Social)과 경험(Experience)이라는 키워드를 다양한 분야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따라서 현재 화두가 되는 빅데이터와 소셜 미디어, 고객/사용자 경험과 윤리적 소비를 포함한 다양한 트렌드가 보여주는 사회적인 현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43p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00120
005 20130117125150
007 ta
008 120723s2012 ggka 001 kor
020 9788960773271 13320: \20000
023 CIP2012003344
035 UB20120192184
040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100
052 01 325.555 12-43
056 325.555 25
082 01 658.84 221
090 325.55 2
245 00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260 의왕 : 에이콘출판, 2012
300 281 p. : 삽화 ; 23 cm
440 00 acornLoft
504 참고문헌(p. 267-273)과 색인수록
650 8 비즈니스 전략 인터넷 마케팅
653 빅데이터 SNS 시대 소셜 경험 전략 서비스 제품 경쟁력 높이 비즈니스 큐레이션 ACORNLOFT
700 1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950 0 \20000
049 0 SM0000038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