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와 SNS 시대, 당신이 가진 경쟁 전략은 무엇인가?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은 빅데이터,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분석, 사용자 경험에 대한 가장 기초적인 이해에서 시작해,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흐름과 그에 걸맞은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의 통찰력까지 폭 넓은 시각에서 설명한다. 특히, 오늘날 여러 곳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소셜(Social)과 경험(Experience)이라는 키워드를 다양한 분야에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따라서 현재 화두가 되는 빅데이터와 소셜 미디어, 고객/사용자 경험과 윤리적 소비를 포함한 다양한 트렌드가 보여주는 사회적인 현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리더 | 00943p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0120 | |
005 | 20130117125150 | |
007 | ta | |
008 | 120723s2012 ggka 001 kor | |
020 | 9788960773271 13320: \20000 | |
023 | CIP2012003344 | |
035 | UB20120192184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55 12-43 |
056 | 325.555 25 | |
082 | 01 | 658.84 221 |
090 | 325.55 2 | |
245 | 00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260 | 의왕 : 에이콘출판, 2012 | |
300 | 281 p. : 삽화 ; 23 cm | |
440 | 00 | acornLoft |
504 | 참고문헌(p. 267-273)과 색인수록 | |
650 | 8 | 비즈니스 전략 인터넷 마케팅 |
653 | 빅데이터 SNS 시대 소셜 경험 전략 서비스 제품 경쟁력 높이 비즈니스 큐레이션 ACORNLOFT | |
700 | 1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
950 | 0 | \20000 |
049 | 0 | SM0000038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