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55
도서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8426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43p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00120
005 20130117125150
007 ta
008 120723s2012 ggka 001 kor
020 9788960773271 13320: \20000
023 CIP2012003344
035 UB20120192184
040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100
052 01 325.555 12-43
056 325.555 25
082 01 658.84 221
090 325.55 2
245 00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260 의왕 : 에이콘출판, 2012
300 281 p. : 삽화 ; 23 cm
440 00 acornLoft
504 참고문헌(p. 267-273)과 색인수록
650 8 비즈니스 전략 인터넷 마케팅
653 빅데이터 SNS 시대 소셜 경험 전략 서비스 제품 경쟁력 높이 비즈니스 큐레이션 ACORNLOFT
700 1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950 0 \20000
049 0 SM0000038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