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교육과 더불어 더불어 국어 교육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읽기 쓰기의 진화』. 미디어와 대주운화에 대한 '비판적 읽기'를 국어 수업에 도입할 것을 권하고 있다. 국어 수업에서 다루는 읽기 텍스트의 범위를 미디어와 대중문화로 확대하는 것이다. 미디어와 대중문화를 읽기 쓰기(리터러시) 교육과 의미 있게 연계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소개한다.
리더 | 00965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11899 | |
005 | 20121212102636 | |
007 | ta | |
008 | 111111s2011 ulka 001 kor | |
012 | KMO201146590 | |
020 | 9788964354339 93370: \22000 | |
035 | (011001)KMO201146590 UB20110340960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75.471 11-3 |
056 | 375.471 25 | |
090 | 375.471 에44읽 | |
245 | 00 | 읽기 쓰기의 진화 : 어린이들은 미디어를 어떻게 읽고 쓰고 만드는가 / 재닛 에번스 엮음 ; 정현선 옮김 |
246 | 19 | Literacy moves on |
260 | 서울 : 사회평론, 2011 | |
300 | 336 p. : 삽화 ; 23 cm | |
440 | 00 | 사회평론 교육 총서 ; 6 |
500 | 원저자명: Janet Evans | |
504 |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읽기 교육 쓰기 교육 |
653 | 읽기 쓰기 진화 어린이들 미디어 어떻 읽 쓰 만드는 사회평론 교육 총 | |
700 | 1 | 정현선 에번스, 재닛 |
950 | 0 | \22000 |
049 | 0 | HM00000073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