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826nam a2200301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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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11628 | |
005 | 20121204185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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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 | 1 | kor eng |
056 | 325.512 25 | |
090 | 325.512 르45착 | |
245 | 20 |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이미숙 옮김 |
246 | 19 | 표제관련정보: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How to win customers and keep them for life |
260 | 파주 : 교보문고, 2010 | |
300 | 241 p. ; 21 cm | |
500 | 원저자명: Michael LeBoeuf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세일즈 고객관리 고객서비스 평생고객 | |
700 | 1 | 르뵈프, 마이클 김승억 이미숙 |
950 | 0 | \12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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