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04
도서 창조습관 = (the) creative habit : 변화와 위기의 시대, 개인과 기업의 마지막 생존 전략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0485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국내 최고의 창조와 창의력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는 이홍 교수가 방대한 양의 자료를 검토하고 창조적인 사람들을 만나면서 얻은 정보들을 녹여 창조에 대한 새로운 제시를 한 책이다. 스스로 정립한 획기적인 창조 이론과 수많은 실제 사례자료를 바탕으로, 변화와 위기의 시대에 개인과 기업에게 가장 중요한 생존전략으로 창조의 습관화를 설명하면서 구체적인 대안과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창조의 대명사 스티브 잡스로부터 시작해서 고 정주영 회장, BBQ 윤홍근 회장, 평범한 가정주부에서 스팀청소기 사업가로 성공한 한경희 씨, 아픈 아들이 쉽게 빨 수 있도록 주름져 구부러지는 빨대를 만들어낸 어느 어머니, 설거지하는 며느리를 보면서 ‘발로 조절하는 수도꼭지’를 만들어낸 78세의 할머니 사장님 등에 이르기까지, 책 안에는 수없이 많은 창조적인 인물들이 등장한다. 모두에게 적용되는 수십 개의 구체적인 사례들과 저자의 학문적 이론들, 저자의 사회현상에 대한 탁월한 이해와 예리한 분석은 읽는 이들에게 창조에 대한 시대적 요구와 창조습관의 필요성, 흥미로운 읽을거리, 더 나아가 시대와 미래를 읽는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67nam 2200229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11355
005 20121207160337
008 100429s2010
020 9788994418100 13320: \13500
035 (111020)KMO201004192 UB20100107922
040 111020 111020 148238
056 325.04 25
090 325.04 이95창
245 10 창조습관 = (the) creative habit : 변화와 위기의 시대, 개인과 기업의 마지막 생존 전략 / 이홍 지음
260 서울 : 더숲, 2010
300 271 p.; 23 cm
653 창조습관 변화 위기 시대 개인 기업 생존 CREATIVE HABIT
700 1 이홍
740 2 변화와 위기의 시대, 개인과 기업의 마지막 생존 전략
950 0 \13500
049 0 HM0000004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