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노믹스'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이 세계에서는 소비자와 그들이 온라인으로 창조한 사회가 우리 경제와 그 안에서 운영되는 기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 입소문과 소셜 검색, 소셜 커머스, 동료집단의 강력한 영향력으로 인해 이미 많은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치부된다. 소셜미디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관건은 얼마나 잘 하느냐에 달렸다! 소셜미디어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을 날카롭게 분석한 저자 에릭 퀄먼과 함께, 세일즈를 높이기 위한 소셜미디어의 영향력 진단, 마케팅 비용 절감,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방법에 관해 통찰함으로써 소셜미디어 세계에서 방향을 잃지 않고 올바른 길을 찾아갈 나침반으로 삼아보자.
리더 | 01123pam a220039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6244 | |
005 | 20121122211621 | |
007 | ta | |
008 | 111212s2012 ggk 001 kor | |
020 | 1 | 9788960772540 14560: \18500 9788960771116 (set) 14560 |
023 | CIP2011005406 | |
035 | UB20120000502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31.541 12-3 |
056 | 331.541 25 | |
090 | 331.541 퀄34소 | |
245 | 00 | 소셜노믹스 : 세상을 바꾼 SNS 혁명 / 에릭 퀄먼 지음 ; inmD 옮김 |
246 | 19 | Socialnomics : how social media transforms the way we live and do business |
260 | 의왕 : 에이콘출판, 2012 | |
300 | 433 p. ; 23 cm | |
440 | 00 |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
500 | 원서의 개정판을 번역함 원저자명: Erik Qualman 색인수록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커뮤니티 |
653 | 소셜노믹스 세상 바꾼 SNS 혁명 에이콘 소셜미디어 시리즈 | |
700 | 1 | Qualman, Erik, 1972- 퀄먼, 에릭 |
710 | inmD | |
900 | 10 | 퀄먼, 에릭, 1972- |
950 | 0 | \18500 |
049 | 0 | HM00000025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