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의 이론에 대한 배경과 개념, 주요국가의 CSR 추진현황을 분석하여 국내기업의 CSR 추진방향, 국내기업의 CSR 추진현황 및 국내외 위반사례를 분석하여 CSR 추진을 위한 핵심성공요인을 도출하였다. 또한 기업의 CSR 현황을 면밀히 진단하여 회사에 맞는 추진전략을 설계하도록 하였고, CSR의 핵심적 주요과제를 제시, 이러한 주요과제 추진과 관련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전략을 어떻게 이행해야 하는지에 대해 체계를 기술하였다.
리더 | 00789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106044 | |
005 | 20110726110654 | |
007 | ta | |
008 | 110324s2011 ulkad 001 kor | |
012 | KMO201111083 | |
020 | 9788988092484 93320: \40000 | |
035 | (011001)KMO201111083 UB20110053441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6 | 325.01 25 | |
090 | 325.01 7 | |
100 | 1 | 서영우 |
245 | 10 | CSR 실천 방법론 : 사회적 책임 경영의 체계 확립 / 서영우 |
260 | 서울 : 시그마인사이트컴, 2011 | |
300 | 237 p. : 삽화, 도표 ; 26 cm | |
500 | CSR은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역어임 | |
504 | 참고문헌(p. 232-233)과 색인수록 | |
650 | 8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3 | CSR 실천 방법론 사회적 책임 경영의 체계 확립 | |
950 | 0 | \40000 기증 |
049 | 0 | SM0000025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