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25nam a220032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103639 | |
005 | 20110305103001 | |
008 | 091104s2009 ggk 000 kor | |
012 | KMO200946135 | |
020 | 9788950919672 13320: \15000 | |
035 | (011001)KMO200946135 UB20090323802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21 9-95 |
056 | 325.21 25 | |
090 | 325.21 28 | |
245 | 20 | (시장을 통째로 바꾸는) 게임 체인저 / A.G. 래플리, 램 차란 지음 ; 정성묵 옮김 |
246 | 19 | Game-changer : how you can drive revenue and profit growth with innovation |
260 | 파주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09 | |
300 | 375 p. ; 23 cm | |
440 | 00 | KI신서 ; 2008 |
500 | 원저자명: A. G. Lafley, Ram Charan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시장을 통째로 바꾸는 게임 체인저 KI신서 | |
700 | 1 | 정성묵 래플리, A.G. 차란, 램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225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