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는 크게 제1편 지역축제 이해와 제2편 지역축제 전략 총 1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역축제철학부터 개요, 콘텐츠, 이슈와 전략방향, 스토리텔링, 브랜드문화, 장소마케팅, 환경단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본다.
리더 | 00874nam a220034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401389 | |
005 | 20140816131350 | |
007 | ta | |
008 | 131001s2013 ulkad 000 kor | |
012 | KMO201349055 | |
020 | 9788945689580 93320: \20000 | |
035 | (011001)KMO201349055 UB20130376024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56 | 326.39 386.1 25 | |
090 | 326.39 김82지 | |
245 | 00 |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지음 |
260 | 서울 : 大旺社, 2013 | |
300 | 347 p. : 삽화, 도표 ; 27 cm | |
504 | 참고문헌: p. 329-347 | |
650 | 8 | 지역 축제 문화 관광 |
653 | 지역축제 REGIONAL FESTIVAL | |
700 | 1 |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950 | 0 | \20000 |
049 | 0 | 0000000441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