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
도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000000042968 욕지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한국외대 글로벌경영대학 교수이자 KBS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 자문위원인 저자가 기업이 얼마나 소비자의 마음에 주목하는지, 어떤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는지, 때로 어떤 꼼수를 부리는지 등 자신이 배우고 연구하고 경험한 것을 정리해 한 권에 담았다. 십대를 이해하되 소비습관을 바로잡아 주는 것, 이것이 이 책의 궁극적 목적이다. 이 책은 마케팅과 소비에 관한 다양한 개념과 이론을 다루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의 정의, 청개구리 심리, 초두효과, 가격-품질 추론, 디드로 효과, 디마케팅 등 전문적인 용어가 수시로 등장한다.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지 않도록, 독자들이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경어체를 사용해 직접 강연을 듣는 듯한 느낌을 주려 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적절한 곳에 관련 사진과 그림을 올컬러로 넣고, 통계와 흥미로운 실험 및 연구결과를 적절히 인용하여 읽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노스페이스, 발렌타인데이, 화장품 사용 등 십대 환경에 맞는 사례를 들어 이해를 도왔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45pam a2200241 c 4500
TAG IND 내용
001 KBO201400169
005 20140205133334
007 ta
008 130617s2013 ulka c 000 kor
020 9788958074380 03300: \12000
023 CIP2013009261
035 UB20130231014
040 111020 111020 011003 148044
052 01 325 13-3
056 325 25
090 325 박78누
245 00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 박지혜 지음
260 서울 : 뜨인돌출판, 2013
300 191 p. : 천연색삽화 ; 21 cm
653 누 내 머릿속 브랜드 넣었지 청소년 알아 할 소비 진실
700 1 박지혜
950 0 \12000
049 0 000000042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