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는 설득이고 유혹이다!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이 책은 하버드 MBA 출신 저널리스트가 장사와 세일즈의 고수들을 만나 세일즈에 관한 특별수업을 엮은 것이다. 이슬람 상인의 흥정의 비법, 홈쇼핑의 스토리텔링, 판매 조직들이 종교 조직을 모방하는 이유 등 전 세계 판매의 마법사들이 전해주는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세일즈맨과 세일즈에 대한 오해를 벗겨내고 그들의 판매 경험과 사례를 철저하게 분석하는 이 책은 우리 시대 치열한 장사의 현장을 보여준다. 자본주의의 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장사꾼과 세일즈맨들이 무엇에 기뻐하고, 무엇에 좌절하는지, 그리고 해결책은 없는지를 저널리스트 특유의 문제의식으로 풀어냈다.
리더 | 00971pam a220034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300718 | |
005 | 20130504150750 | |
007 | ta | |
008 | 130214s2013 ulk 000 kor | |
020 | 9788997379217 03320: \15000 | |
023 | CIP2013000779 | |
035 | UB20130099585 | |
040 | 011001 011001 148044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 13-18 |
056 | 325.5 25 | |
090 | 325.5 브294장 | |
245 | 00 |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246 | 19 | Art of the sale : learning from the masters about the business of life |
260 | 서울 : 어크로스, 2013 | |
300 | 347 p. ; 23 cm | |
500 | 원저자명: Philip Delves Broughton | |
504 | 참고문헌: p. 343-347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장사(상업) 판매 |
653 | 장사 시대 마케팅 원론 없 세일즈 모 것 | |
700 | 1 | Broughton, Philip Delves 문희경 |
900 | 10 | 브러턴, 필립 델브스 |
950 | 0 | \15000 |
049 | 0 | 000000041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