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3
도서 아인슈타인 두뇌 훔치기
  • 저자사항 정은기 지음
  • 발행사항 서울: 경행에듀, 2009
  • 형태사항 238pp.; 23cm
  • ISBN 9788990991836
  • 주제어/키워드 아인슈타인 두뇌 훔치기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1052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중학교 때 낙제를 받은 아인슈타인은 어떻게 천재가 되었을까? 모든 것을 영상으로 이미지화하는 과정을 통해 천재가 된 아인슈타인의 공부법을 엿보자! 아이의 공부습관을 바로 잡아 주는 학습 실천서 『아인슈타인 두뇌 훔치기』. 모든 사람의 뇌 구조가 다른데 과연 한 가지 공부법으로 모두가 1등이 될 수 있을까? 두뇌능력과 학습능력 증진에 힘써온 저자는 아이들의 학습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10여년에 걸쳐 연구하고 실제 적용해온 효과적인 공부비밀을 소개한다. 어렸을 때 여행과 독서를 많이 접하지 못하면 두뇌가 활성화되지 못한다. 이럴 때는 어떻게 두뇌를 활성화 시켜야 하는 것일까? 저자는 하나의 단어를 글씨로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영상으로 바꿔서 기억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 오감을 자극해 스스로 공부하는 두뇌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는 일을 어렵게 느낀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나뉘어 두뇌를 발전시키고,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종류의 테스트를 수록하여, 두뇌의 유형을 파악하고 학습 목표를 설정해서 두뇌의 능력을 기르는 훈련법들을 익히는 방법들을 알아보자. ▶ CP TIP | 목표를 세우면 공부가 더 쉬워진다!목표를 정하든 정하지 않던 모든 행동은 목표를 향해 움직이게 된다. 만약 1등을 목표로 삼아봤자 이룰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1등이 되는 것을 제외한 목표가 세워진 것이고, 마음속은 목표를 향해 모든 행동을 맞춰간다. 저자는 이러한 상황에 목표를 세우고, 긍정적인 심리를 만들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학습법을 소개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469nam 220019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010244
005 20100806114741
008 091204s2009 ulk 000a kor
020 9788990991836 13370: \11000
040 148100 148100
056 373 24
090 373 3
100 1 정은기
245 10 아인슈타인 두뇌 훔치기/ 정은기 지음
260 서울: 경행에듀, 2009
300 238pp.; 23cm
653 아인슈타인 두뇌 훔치기
950 0 \11000
049 0 SM0010523 SM001052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