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모든 교수자와 예비 교수자들에게 더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쓰여졌다. 책에서는 수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수업설계를 하는 것에서부터 학생들의 활발한 수업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까지, 교수법과 관련해 폭넓은 정보를 다루고 있다. 또, 교수자 한 사람에 의한 일방적인 지식전달이 아니라 학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최적화된 수업을 만들어갈 수 있는 교수법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보다 바람직한 수업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
리더 | 00641nam 220026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07904 | |
005 | 20100805174701 | |
008 | 091230s2009 ulka 001a kor | |
020 | 9788963300740 93370: \14000 | |
040 | 148100 148100 | |
056 | 373.2 24 | |
090 | 373.2 1 | |
245 | 00 | (성공적인 수업을 위한) 교수전략= Instructional strategy/ 조용개... |
260 | 서울: 학지사, 2009 | |
300 | 325p.: 삽조; 24cm | |
504 | 참고문헌(p. 315-322)과 색인 수록 | |
653 | 성공적 수업 교수전략 교수법 | |
700 | 1 | 박선희 손연아 심미자 이은화 이재경 조용개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7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