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행정에 대한 국민과 공무원의 생생한 체험담과 우수사례를 엮은 것으로 총 4개의 PART 로 구성되어 있다. PART1 에서는 행자부 산하 공무원의 체험 수기를 담고 있고, PART2에서는 공무원의 고객만족 행정에 감동받은 국민들이 솔선하여 쓴 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PART3 에서는 총 4개의 Chapter로 나누어 부처별 우수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PART4에서는 8명의 명사들이 생각한 CS행정에 관련한 칼럼을 싣고 있다....
리더 | 00734n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25518 | |
008 | 06110927s2006 u lkad 000 k or | |
020 | 8947525758 |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26917 |
056 | 350.5 | |
090 | 350.5 행74우 | |
100 | 1 | 행정자치부 |
245 | 00 | 우리는 행복 바이러스를 꿈꾼다/ 엮은이: 행정자치부 |
246 | 0 | 표제관련정보: 고객과 함께 쓰는 고객만족 이야기 |
260 | 서울: 한국경제신문 한경BP, 2006 | |
300 | 277 p.: 삽화, 도표; 23 cm | |
650 | 8 | 고객 만족 행정 서비스 |
653 | 고객만족행정 | |
710 | 행정자치부 | |
950 | 0 | \9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