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 어디서나,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딴짓거리』 √ 현대인들의 고민, 디지털치매 예방을 위한 두뇌 트레이닝 √ 활동적인 두뇌 회전을 위한 가장 적합한 플레이북 √ 다양한 콘텐츠로 지루하지 않은 자기탐구 놀이법 √ 스마트폰에 뺏겨버린 스마트함을 다시 되찾기 프로젝트 ★ 국내최다 160개『딴짓거리』는 놀이하듯 즐기면서 스마트해질 수 있는 두뇌 트레이닝 플레이북입니다. 이 책은 미로 찾기, 다른 그림 찾기, 같은 그림 찾기, 퍼즐, 생각퍼즐, 테트리스, 다양한 방식의 그리기, 색칠하기, 스도쿠, 노노그램(숫자 퍼즐), 기억하기, 연산하기, IQ 트레이닝을 위한 논리 게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충분한 두뇌 자극이 되어 줄 게임들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신체 활동을 위한 만들기와 종이접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딴짓거리』 효과 『딴짓거리』는 다양한 방식의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대뇌와 소뇌 모든 신경 세포들이 활발히 활동하도록 돕습니다. 집중력, 판단력, 기억력, 사고력, 직관력, 형태지각능력, 공간지각능력, 순발력, 관찰력, 활동력 등 다양한 두뇌 자극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리더 | 00688nam a2200217 k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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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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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 | W&M 뇌발달연구소 | |
245 | 10 | 딴짓거리 : HARD. v.2, HARD: 놀면서 스마트해지는 두뇌 자극 플레이북/ W&M 뇌발달연구소 지음 |
246 | 1 | 표제관련정보: |
260 | 서울: 동양북스, 2019 | |
300 | 122, 삽화(일부천연색); 25 cm | |
653 | 게임 | |
950 | 0 | \12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