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057pam a220037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003361 | |
005 | 20200618114207 | |
007 | ta | |
008 | 200129s2020 ulkad 000 kor | |
020 | 9788993178906 03320: \18500 | |
023 | CIP2020003719 | |
035 | (111005)KMO202000429 UB20200063731 | |
040 | 111005 111005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81 20-5 |
056 | 325.581 26 | |
082 | 01 | 658.8342 223 |
090 | 325.581 바27무 | |
245 | 00 | 무엇을 놓친 걸까 : 사람 심리에만 집착하고 뇌과학 따위는 무시할 때 마케팅이 놓치는 것들 / 지은이: 필 바든 ; 옮긴이: 이현주 |
246 | 19 | Decoded : the science behind why we buy |
260 | 서울 : 사이, 2020 | |
300 | 327 p. : 천연색삽화, 도표 ; 23 cm | |
500 | 원저자명: Phil Barden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소비 심리 마케팅 뇌과학 |
653 | 무엇 놓친 걸까 사람 심리 집착 뇌과학 따위 무시할 마케팅 놓 것들 | |
700 | 1 | Barden, Phil, 1965- 이현주 |
900 | 10 | 바든, 필, 1965- |
950 | 0 | \18500 |
049 | 0 | HM00000633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