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55
도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65551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지금까지의 입소문 마케팅은 모두 잊어라! 『마켓 4.0』의 필립 코틀러, 『보랏빛 소가 온다』의 세스 고딘이 추천하고 미국 비즈니스계가 열광한 기상천외한 입소문 전략의 모든 것! SNS가 일상이 되면서 ‘입소문’의 중요성을 아는 사람은 이제 많다. 해시태그나 댓글 이벤트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체험단을 모집해 후기를 작성하는 등 입소문을 퍼뜨리기 위한 판매자들의 노력도 눈물겹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상하다. 열심히 노력한 끝에 얻어낸 SNS의 ‘좋아요’ 숫자를 생각하면 입소문은 벌써 퍼지고도 남았어야 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16n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5193
005 20171109110727
008 171104s2017 ggk 000a kor
020 9788901219646 03320: \14500
035 (111006)KMO201707279 UB20170353152
040 111006 111006 148100
041 1 kor eng
056 325.555 26
090 325.555 19
245 00 인플루언서 마케팅 = marketing with Influencer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 테드 라이트 지음 ; 김상겸 옮김
246 19 Fizz
260 서울 : 리더스북, 2017
300 251 p. ; 21 cm
500 권말부록: 전문가 인터뷰 원저자명: Ted Wright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전략 마케팅
653 인플루언서 마케팅 상식 통념 입소문 MARKETING INFLUENCER FIZZ
700 1 라이트, 테드 Wright, Ted 김상겸
740 2 Fizz
950 0 \14500
049 0 SM000006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