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은 개인과 개인, 혹은 특정 조직과 공중 간에 서로 의사소통하며 상호 이해를 증진시킬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그래서 기업은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기업의 상황을 알리고 기업 특유의 가치 및 목표를 나누면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비자들의 호의를 획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해 명성을 얻고자 노력한다. 이 책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다양한 학문 분야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PR과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기업 명성을 재조명하고 있는 연구서이다.
리더 | 00942pam a2200325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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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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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5 | 201608041318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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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8 | 150710s2015 ulka AR 001 ko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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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5 | UB20150149675 | |
040 | 050001 050001 148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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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6 | 325.76 26 | |
082 | 01 | 659.1 223 |
090 | 325.76 2 | |
245 | 00 | 기업 명성과 커뮤니케이션 = Coporate reputation and communication : 통합 커뮤니케이션 자본 모델의 이론과 전략 / 차희원 지음 |
260 | 서울 : 이화출판, 2015 | |
300 | 479 p. : 삽화 ; 23 cm | |
490 | 10 | 이화학술총서 |
504 | 참고문헌(p. 410-468)과 색인수록 | |
650 | 8 | 기업 경영 기업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653 | 기업 명성 커뮤니케이션 통합 자본 모델 이론 COPORATE REPUTATION COMMUNICATION 이화학술총 | |
700 | 1 | 차희원, 1961- |
830 | 0 | 이화학술총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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