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교육콘텐츠 창작론』은 문자교육과 영상교육을 이어주는 다리의 역할을 수행할 한국형 문예교육콘텐츠 PAW(Photo And Writing)로 문자제국과 영상제국의 융합교육 모델 제안하고 있다. 특히 시와 사진의 융합을 통한 문예교육콘텐츠이자 글쓰기 교육프로그램인 PAW의 개발 또는 창작이 변화와 생존이란 맥락에서 이해될 필요가 있다고 저자는 이야기하고 있다.
리더 | 00873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206279 | |
005 | 20120905160355 | |
007 | ta | |
008 | 120217s2011 ggka 000 kor | |
012 | KMO201202745 | |
020 | 9788959961429 93800: \15000 | |
035 | (011001)KMO201202745 UB20120019909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802 12-6 |
056 | 802 25 | |
082 | 01 | 808 221 |
090 | 802 66 | |
245 | 00 | 문예교육콘텐츠 창작론 : 시와 사진의 융합형 = (The) convergence of poetry and photograph : creation of literary educontents / 김영도 지음 |
260 | 광명 : 경진, 2011 | |
300 | 298 p. : 삽화 ; 23 cm | |
504 | 참고문헌: p. 289-298 | |
650 | 8 | 글쓰기 |
653 | 문예교육콘텐츠 창작론 시 사진 융합형 THE CONVERGENCE OF POETRY AND PHOTOGRAPH CREATION LITERARY EDUCONTENTS | |
700 | 1 | 김영도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36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