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질이 기업의 운명을 좌우한다.’ 이제는 피해갈 수 없는 사실이다. 지금은 '좋은 상품'에 서비스가 더해져야 한다. 그렇다고 단순히 예절바르고 친절하기만 한 기존 방식의 서비스만 제공하면 고객이 다가오지 않는다. 지금은 무차별한 서비스가 아니라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에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맞춤형 서비스, 고객이 찾기 전에 내가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가 되어야 한다. 그렇기에 철저하게 계산되고 시스템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마케팅을 펼치는 당당한 서비스가 필요하다. 저자는 기업에서 20여 년 동안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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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20 | (유혜선의) 당당한 서비스/ 지은이: 유혜선 |
246 | 0 | 표제관련정보: 고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
260 | 서울: 시대의창, 2006 | |
300 | 254 p.; 24 cm | |
500 | 권말부록으로 "CS 리더 역량 수준 자기진단" 등 수록 | |
650 | 8 | 서비스 마케팅 고객 만족 |
653 | 유혜선 당당한 서비스 | |
700 | 1 | 유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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