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730.7
도서 일본어교사를 위한 학습분석과 디자인 : 언어습득 과정의 시점에서 본 일본어교육
  • 저자사항 오카자키 히토미
  • 발행사항 서울: 어문학사, 2009
  • 형태사항 241p.: 삽도; 23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岡崎眸, 岡崎敏雄, 池田玲子
  • ISBN 9788961840637
  • 주제어/키워드 일본어교사 학습분석 디자인 언어습득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09754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일본어학습자가 다양해짐과 함께, 일본어학습자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일본어교육이 실행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다양한 타입의 일본어교육 교수법이 요구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현재까지 일본어교육학에서의 연구성과도 실제 교육현장에서 충분히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 책은 그러한 연구성과를 일본어교육 실천과 연계시키기 위한 방법에 대해 논의를 이끌어내고 더욱더 효율적인 일본어학습을 강구하기 위한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58nam 2200337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009514
005 20100806101404
008 100601s2009 ulka 001a kor
012 KMO200941143
020 9788961840637 13730: \15000
040 148100 148100
041 1 kor jpn
056 730.7 24
090 730.7 2
100 1 오카자키 히토미
245 10 일본어교사를 위한 학습분석과 디자인: 언어습득 과정의 시점에서 본 일본어교육; 오카자키 도시오; 이케다 레이코 김지선 옮김/ 오카자키 히토미
246 19 日本語敎育における
260 서울: 어문학사, 2009
300 241p.: 삽도; 23cm
500 원저자명: 岡崎眸, 岡崎敏雄, 池田玲子
504 참고문헌: p. 224-233, 색인수록
653 일본어교사 학습분석 디자인 언어습득
700 1 김지선 오카자키 도시오 오카자키 히토미 이케다 레이코
900 10 강기모 강기민웅 지전령자
950 0 \15000
049 0 SM0009754